A SIMPLE KEY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UNVEILED

A Simple Key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Unveiled

A Simple Key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Unveiled

Blog Article



중간 발표나 최종 발표 등의 행사에도 참여한 전문가에게 의향을 물어 한 부문을 직접 설명하도록 하면 좋다.

개발회사를 일일이 수소문해서 요구사항 전달하고 견적을 요청하기는 번거로우실 겁니다.

그러나 위에서 적은 내용들을 참조하여 괜찮은 항목은 받아들이고 문제가 되는 부분은 개선한다면,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에서 외주 개발 용역을 수행하는 것은 잘만하면 안정적인 좋은 먹거리라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

적절한 견적에는 프로젝트가 완료되는데 필요한 기술 스택에 대한 습득 비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소프트웨어 개발 비용’을 추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프로젝트가 시작되기 전에 예상 기간을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기관들 중 우리의 보유기술이나 솔루션 또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연관된 분야의 기관을 찾아서 공략해야 할 우선 순위를 정한다.

그렇지 않습니다. 이 또한 개발 회사의 전략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떻게 컨셉을 잡느냐’에 따라 견적이 달라질 수 있는 거죠. 크게 두 가지 방향이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는 어떻게 인사할 것인가, 아는 사람에게 상황에 맞는 적절한 인사말 멘트는 무엇인가 등의 인사법에 대한 회사의 규정을 만들어 놓는 것도 좋다.

또한 개발 이후 사내 개발자가 코드를 넘겨 받고 유지보수비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테크 스택을(개발 언어) 잘 맞추는 과정도 필수이지만 이러한 부분은 쉽게 간과되곤 한다.

이럴 때 들키지 않게 요령껏 here 해야 한다. 겉으로는 그 프로젝트에 전념하여 열심히 하고 있음을 보여줘야 한다.

그렇기에 더더욱 꼼꼼히 비교해야 합니다. 위시켓은 개발업체의 프로젝트 진행 후기와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매니저들이 견적 및 기간 상담, 미팅, 커뮤니케이션 등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영업 비용은 말 그대로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데 드는 비용을 뜻합니다. 프로젝트를 안정적으로 수주하려면 계속 발주사를 찾고 관계를 쌓아가야 합니다. 아래와 같은 전략을 이용해서 영업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앱,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 용역 계약에서, 개발사는 소스코드를 발주사측에 제공해주어야 할까요? 어떻게 계약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모두에게 다 잘 맞는 개발 회사는 없습니다. 이런 검증 과정들을 거쳐 아웃소싱을 의뢰할 파트너를 골라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개발사를 고르는 과정에서는 위시켓이 제공하는 정보와 프로젝트마다 배정되는 담당 매니저의 조언이 좋은 가이드가 되어 주었습니다. 위시켓에서 활동하는 개발사는 모두 포트폴리오, 리뷰, 보유 기술을 모아 정리한 파트너 프로필을 갖고 있는데요.

Report this page